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상품, 앱, 게임 아이템 등 구글을 기반으로 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때 결제가 됩니다. 결제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정책이 까다로워짐에 따라 통신 요금을 미납한 경우에는 소액결제가 자동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차단됨. 즉,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선택.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번호가 없는 광고 또는 전화를 했는데 연락이 되지 않는 업체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또는 특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필요가 없다든지… 현금이 필요하다면 이것을 저희 맑은티켓 같은 업체에 판매하면 즉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